보내주신 내용의 일정을 따라 EBC + 칼라파타르 트레킹 (13일: 총15일)을 준비하겠습니다.

2022. 5. 26. 13:19모집.일정.견적문의/히말라야트레킹(EBC,ABC,푼힐,랑탕,라운딩 등)

보낸사람:

받는사람: 에베레스트아리랑 <hcdj1157@hanmail.net>

날짜: 22.05.24 10:17 GMT +0900

제목: Re: Re: EBC 트레킹 여행 문의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내용의 일정을 따라 EBC + 칼라파타르 트레킹 (13일: 총15일)을 준비하겠습니다.

그리고 추천해주신 대로 포터분의 도움을 받으며 트레킹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비행 일정 등을 구체화하며 계속 연락드리겠습니다.

 

궁금한 것 한가지 더 여쭙습니다.

트레킹을 하면서 각각의 당일 숙박지에서 냉동/건조 인스탄트 식품을 먹어도 되는지요?

(예, 누룽지 등: 이 경우 더운 물을 제공 받을 수 있는지?)

과일 등을 네팔 현지에서 구매해 가도 되는지요?

특별히 허용/불허용 되는 간식이 있는지요?

 

감사합니다.

0 0 0 드림. 

 

--------------------------------------------------------------------------------------------------------

 

선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제가 보내드린 일정으로 확정을 하시고 준비를 하신다니 감사드립니다.

저도 선생님께서 국제선 항공을 확정하시고 연락을 주시면 트레킹에 대한 현지 준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죄송하지만 메일 외에 다른 sns는 사용하지 않으신지요?

준비 및 진행을 위해서는 메일 보다는 카톡이나 메신저로 연락을 주시는게 저도 바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여권 사본 등 필요 서류도 받고 국내선 항공 티켓 등을 전해 드리기가 편해서요.

다른 sns가 없으시다면 메일로 주셔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그럼 물음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레킹을 하면서 각각의 당일 숙박지에서 냉동/건조 인스탄트 식품을 먹어도 되는지요?

(예, 누룽지 등: 이 경우 더운 물을 제공 받을 수 있는지?)

답변: 롯지에서 한국에서 가지고 오신 식품을 드실 수 있습니다. 도움을 드리는 가이드에게 얘기를 하시면 준비를 해드립니다.

더운 물 제공이나 조리를 해야 하는 식품을 주방을 빌려서 조리를 하신다면 롯지에 어느 정도 소정의 비용을 주시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큰 문제는 없습니다.

더운 물도 비용을 받는 이유는 롯지의 모든 생활 용품, 손님을 위한 물품이 포터나 죱교를 이용해서 롯지까지 오르기 때문에 롯지 주인들도 운송 비용이 들어가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더운 물이라고 해도 연료 비용이 들어 갑니다.

이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과일 등을 네팔 현지에서 구매해 가도 되는지요?

답변: 트레킹중에는 고지대 트레킹이다 보니 과일을 구하기가 힘듭니다. 과일이 있다 해도 아주 많이 비싸고요. 그래서 카트만두에서 구입을 해서 가시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카트만두에는 과일이 아주 많습니다.

다만 카트만두 - 루클라 국내항공 1인 수화물 무게가 12Kg으로 책정이 되어 있어서 수화물 무게 초과분에 대해서는 직접 공항 카운터에서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특별히 허용/불허용 되는 간식이 있는지요?

답변: 허용/불허용 되는 간식은 없습니다. 선생님께서 체력 보강을 위해서 드시고 싶으신 식품이 있으시다면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고산 트레킹이다 보니 체력도 많이 소모되고 네팔 현지식이 입에 맞지 않으셔서 잘 드시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미리 건강식, 영양식, 마른반찬류, 즉석통조림류 등 간편식을 준비해서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름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항상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인연으로 꼭 7월에 카트만두에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팔오지여행가 드림

 

Address : Jhamsikhel-3, Lalitpul, Nepal

Office Tel : 01-5538548, 5520902

Mobile Cell : 9849511245 (한국폰: 010-9612-2352)

카톡 : hcdj1157 (히말라야 트레킹, 네팔여행, 호텔 문의, 네팔국내할인항공 문의)

* 빠른 답변을 받으시려면 카톡으로 문의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ail: hcdj1157@hanmail.net (히말라야 트레킹, 네팔여행, 호텔, 네팔국내할인항공 문의)

 

 

Mount Everest Arirang Travel & Trekking & Tour Pvt.Ltd.

 

 

#해외여행 #네팔 #네팔여행 #네팔트레킹 #히말라야 #히말라야트레킹 #에베레스트 #에베레스트트레킹 #ebc #ebc트레킹 #칼라파타르 #쿰부트레킹 #네팔국내항공 #루클라행항공 #트레킹퍼밋

#네팔현지여행사 #네팔국내항공티켓발권처 #트레킹플래너 #여행플래너 #네팔오지여행가 #이호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