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드디어 대진해변에 바다를 가르는 서핑의 계절이 시작 됐다!

2022. 6. 20. 12:45한국 여행다녀요

와~~~ 드디어 대진해변에 바다를 가르는 서핑의 계절이 시작 됐다!

 

 

대진해변은 요즘

서퍼들 사이에서 서핑의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랍니다.

 

황금빛 고운 모래와

푸르고 바닷속까지 보이는 청명한 바다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북적이지 않아서 조용한 서핑을 즐기기에는 안성마춤 이었던 이 곳

대진해변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려는 사람들로

점점 북적이기 시작한다.

 

또 하나는

이 대진해변이 차박지로도 급부상하고 있어서

가족단위 많은 캠핑인들이 방문을 하고 있다.

 

 

 

'SURFING DAEJIN'

 

이번 주말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졌었는데

그래서 인지

더위를 식히려 시원한 바다를 찾은 가족들이 많이 보이네요.

해변에 텐트들도 많이 있구요.

 

대진항구쪽 방파제가 있는 해변은 바닷물이 깊지 않아서

엄마 아빠와 같이 고무튜브를 가지고 즐기는 아이들이 많이 보이네요.

 

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은

물놀이를 즐기는 인파들과는 조금 떨어진 곳에서

안전하게 파도를 기다리고 있네요.

 

오~~~~~

자세 나오고..............

파도가 좀 더 있었더라면.......... 아쉬움은 있지만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해 보인다.

 

나도 시원한 바다로 풍덩 들어가고 싶다.ㅠㅠ

오늘 동해시는 다른 지역에 비해 온도가 낮아서 시원한 편 이라는데

나는 왜 이렇게 덥나.

 

파도를 기다리고 있는 서퍼들

 

서핑 슈트가 가지러니 오징어 말리는것 같이 잘 마르고 있네요.

 

해변을 즐기셨다면 등대가 있는 대진항 방파제도 한번 걸어 보세요.

바다에서 부는 바람이 아주 시원해요.

 

 

와!!!

요트도 있다.

나도 요트 타고 나가서 낚시로 물고기도 잡고 음식도 해 먹어 보고 싶은데.............

꼭 하리라!

 

서핑이 처음이시라면 당연히 서핑 강습도 받으셔야 겠지만 더 중요한 것은 안전수칙 이겠죠!

 

 

대진해수욕장 주차장 입구에 무심히 지나칠 수 있는 조형물인데

자세히 읽어 보니

바다속 조성사업과 바다숲 가꾸기의 일원으로

생태계 복원 등의 사업으로 안정된 수산자원을 회복하자는 내용이 담겨 있네요.

 

무슨 말인지 모두 아시겠죠?

 

바다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제공해 주고 있는데

우리도 동참해서 자그마한 쓰레기 하나라도 남김 없이 회수해 가면

바다숲을 가꾸는데 조금의 도움은 될 거라 생각 합니다.

나 부터 실천!

 

 

찾아 오시는 길: 강원도 동해시 대진동 204-7

공영주차장이 조금 협소해서 주차 하기가 평일에는 괜찮은데 주말에는 조금 힘들어요.ㅠㅠ

 

 

 

#강원도 #동해시 #대진해변 #대진해수욕장 #서핑 #서핑성지 #대진서핑 #서퍼 #동해바다 #차박

#여행 #동해시여행 #동해시관광 #동해시가볼만한곳 #동트는동해 #행복도시 #동해sns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