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 새해가 밝았습니다. - 2022.01.01 동해시 어달해변

2022. 1. 8. 17:27행복한 시간들/알립니다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2.01.01

 

우리나라 새해 해맞이 최고의 명소는 어디일까요?

정말 많은 곳이 있죠?

 

그 중에 저는

이 곳 동해시 어달해변

빨간물고기등대에 뜨는 일출이 가장 이쁘더러구요.

 

해가 조금씩 조금씩 얼굴을 비치면

반짝 반짝 금빛 물고기로 변해서 움직이는것 같거든요.ㅎㅎ

 

그리고 이 빨간물고기등대가 특이하기도 하고.

솔직히 붕어 같이 생겼는데

바다에 붕어가 있을리가 없고......

그럼 무슨 바다고기 일까요? 빨간 열기? ㅋㅋ

새해부터 삼천포로 또 빠지네요.^^

 

 

그래서 2022년 새해에도 이 곳 어달해변 빨간물고기등대를 찾았습니다.

 

 

 

새해에는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코로나19로 모두 마음 고생이 많으실텐데

2022년 올 해 호랑이의 힘찬 기운으로

다 함께 힘을 내서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소원해 봅니다.

다 함께 힘내서 아자! 아자! 화이팅!

 

 

 

2022년 붉은 태양이 점점 떠오르기 시작합니다.

 

 

새해 해맞이를 하며 소원들은 비셨나요?

 

저도 아내와 같이 

동해바다에 붉게 떠오르는 

2022년 첫 태양을 바라 보며 마음속으로 소원을 빌었습니다. _()_

 

소원중에 하나는 모든 분들이 같은 마음이겠지만.........

알고 계시죠?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고 전과 같이 정상적인 일상으로 회복되기를.

 

다시 힘내어서 화이팅!

 

 

신년 해맞이

주요 관광지 일부 통제로 올 새해는 한적할 줄 알았는데

많은 분들이 동해시 어달해변를 찾아 주셨네요.

 

 

역시 새해에는 떡국이 빠질 수 없죠?

 

집에 와서 얼어 붙은 손 발과 몸도 녹일 겸

맛있는 떡국을 만들어 먹었지요.

 

떡국을 먹었으니 나이도 한 살 더 늘었네요.ㅠㅠ

그래도 좋아요.^^

 

 

여러분들 모두 2022년에도 건강하시고 희망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동해시 신년 해맞이

주요 관광지 일부 통제로 개방 장소인

어달 해변은 해맞이가 가능하여 사진 촬영을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 #검은호랑이의해 #해맞이 #소원 #어달해변 #빨간물고기등대 #아내와함께 #힘내자

#행복도시 #동해 #sns #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