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에서의 인연으로 계속 깊은 연을 이어가고 있는 지인 두분을 만나 뵈러 문경과 상주에 다녀 왔습니다.

2021. 11. 27. 13:29한국 여행다녀요

2021.11.25
네팔에서의 인연으로 계속 깊은 연을 이어가고 있는 지인(문경활공랜드 대표님, 한국농촌발전연구원 농학박사님) 두분을 만나 뵈러 문경과 상주에 다녀 왔습니다.
먼저 상주에 들려서 박사님을 모시고 문경에서 패러글라이딩 사업을 하시는 또 다른 지인분을 같이 만나 뵈려고 왔는데 비행 모습이 1도 안보여 여쭤보니 바람이 너무 불어서 비행을 못하고 3일간 휴무를 가지기로 하셨다네요.
그래도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을 보여 주시겠다고 친히 운전을 하셔서 위에 전망대와 활공장까지 다녀 왔습니다.
아! 그리고 이 곳에 모노레일도 새로 생겼으니 꼭 올라 가셔서 멋진 경치도 구경하고 오세요.
멋진 경치를 보시며 패러 비행도 하시면 더 좋구요.^^
또 하나. 제가 좋아 하는 산행! 코스(단산 건강 올레길)도 생겼네요.
이 올레길은 꼭 다음에 아내와 같이 내려 와서 걸어 보고 싶네요.
맛있는 음식과 편안한 숙소 그리고 선물까지 풀패키지로 준비를 해주신 문경활공랜드 대표님. 너무 감사합니다.
동해에 오시면 그때는 제가 잘 모시겠습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