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 현지에서 운영하는 마운트 에베레스트 아리랑(MEA) 여행사에서 인사를 드립니다.

2019. 3. 8. 18:32행복한 시간들

네팔 히말라야를 사랑하시는 산악인, 여행자님들 안녕하세요.^^

 

네팔 현지에서 운영하는 마운트 에베레스트 아리랑(MEA) 여행사에서 인사를 드립니다.

 

잠시 저희 마운트 에베레스트 아리랑 여행사(MEA)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마운트 에베레스트아리랑 여행사(MEA)는 네팔 현지 여행사 사업자등록증, 트레킹 사업허가증, 관광.여행 사업허가증, 네팔 트래킹협회(TAAN) 등록증 등의 라이센스를 소지한 네팔정부 정식 허가를 득한 여행사이며 클라이밍 가이드, 트레킹 가이드, 관광 가이드들 또한 모든 인원이 라이센스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여행사의 주요 업무는 네팔 현지에서 네팔 국내 할인 항공 발권 및 히말라야트래킹, 네팔 관광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개인,단체, 산악회 팀, 트레킹 전문 여행사에 각각의맞춤형 트래킹 일정과 세부 견적을 정리해서 보내드리고 있으며 일정 중에 원하시는 세부 항목 또는 전체적인 패키지로도 준비,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네팔에 여행이나 트래킹을 오셔서 모든 분야를 충족해 드릴수는 없지만 저희 직원들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노력으로 모든 분들에게 만족을 드릴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팔에서 마운트 에베레스트 아리랑(MEA) 여행사 드림


 

Address : Ward#3, Jhamsikhel Chowk, Lalitpur,Nepal

Office Tel : 01-5538548 , 5520902 

Mobile Cell :  9849511245

인터넷 폰 : 070 - 4842 - 7765

카톡: meattt8848 , hcdj1157  (히말라야 트레킹, 네팔여행, 국제.국내항공, 버스 문의) 

* 빠른 답변을 받으시려면 카톡으로 문의를 주십시요.^^

E-mail: meattt8848@hanmail.net ,  hcdj1157@naver.com (히말라야 트레킹, 네팔여행, 국제.국내항공, 버스 문의) 

 

  Mount Everest Arirang Travel & Trekking & Tour Pvt.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