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절친이 복실 복실한 아주 먹음직스런 토마토를 보내 왔네요.

2021. 6. 30. 09:30행복한 시간들

아내의 절친이 코로나19로 네팔 상황이 매우 나빠져서 보름전에 전세기편으로 고국에 들어 온 후 14일간의 자가격리를 마치고 한국에 있는 동안 순천에 머무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격리가 끝나자 마자 이것 저것 정신이 없을텐데 우리 생각해서 복실 복실한 아주 먹음직스런 토마토를 보내 왔네요.

아내 절친 덕에 이렇게 맛있는 토마토도 먹어 보게 되네요.

 

저희까지 생각해서 맛 있는 토마토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바람도 쐬실 겸 동해 한번 놀러 오세요.^^ 회는 제가 쏘겠습니당 ㅎㅎ

 

#네팔 #코로나19 #전세기 #귀국 #절친 #순천 #맛있는 #토마토 #감사